과중한 스트레스를 받는 사람들을 위한 훌륭한 팁과 조언

2020. 7. 20. 14:06카테고리 없음


과중한 스트레스를 받는 사람들을 위한 훌륭한 팁과 조언



때때로, 모든 사람들의 문제는 모두 당신에게 달려 있고, 고쳐야 할 책임은 당신에게 있는 것처럼 보인다.


이런 종류의 압박은 견디기 힘든 감정들로 이어질 수 있다.


스트레스가 너무 심해질 때, 스트레스를 줄이는 방법을 찾는 것은 여러분이 훨씬 더 나은 기분을 느끼기 위해 필요한 것일 수 있다.




내일을 미리 준비해라, 그러면 너는 평소보다 훨씬 덜 스트레스를 받으며 아침에 일어날 것이다.


하루 동안의 모든 것이 많은 스트레스를 가중시킬 수 있기 때문에 오늘 밤 점심이나 옷을 준비하는 것은 내일을 앞당길 수 있어 내일 스트레스를 조금 덜 받을 수 있다.




자신의 책임에 압도당했다고 느낄 때, 침착한 모습을 시각화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뜨거운 샤워나 목욕을 하고 있는 자신의 모습을 상상해 보시고, 긴장을 푸는 물결이 당신의 스트레스를 하수구로 씻어내리는 것을 지켜 보십시오.


또한 깊은 호흡법과 집중된 명상을 배우면 평화로운 감정을 높일 수 있다.




스트레스를 받지 않도록 예방 의료에 참여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당신의 건강을 보호하기 위해 예방적인 조치를 취하지 않는다면, 그것은 문제를 초래할 수 있다; 그것뿐만 아니라 당신의 건강에 대해 궁금해하고 걱정하게 되는 것은 스트레스로 이어질 수 있다.


검진과 건강 검진을 위해 정기적으로 병원에 가도록 하라.


이것은 당신의 건강에 대한 스트레스를 완화하고 건강을 유지시켜 줄 것이다.




당신의 어휘에서 "스트레스"라는 단어를 삭제하시오.


만약 당신이 배고프다고 상상한다면, 당신은 당신이 배고프다고 당신의 몸을 확신시킬 수 있다, 이 같은 이론은 스트레스를 받는 것을 증명한다.


당신이 그 단어를 항상 생각하고 말할 때, 당신은 결국 스트레스 수준을 증가시키는 것을 느끼게 될 것이다.




당신의 스트레스에 대해 배워라.


스트레스 수준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치는 부분을 정확히 파악하는 것이 중요하다.


당신의 스트레스는 특정한 활동, 사람들, 또는 아마도 특정한 사물들과 상호작용을 하는 생각에서 비롯될 수 있다.


스트레스가 어디서 오는지를 파악한 후에, 여러분은 스트레스를 피하거나, 그것에 대처하기 위한 조치를 취할 수 있다.




너의 스트레스를 써라.


불안감을 다른 사람들과 나누는 것이 불편하다면 감정을 종이에 적는 것은 스트레스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될 해방감과 통제력을 줄 수 있다.


스트레스 일지를 보관하면 나중에 출품작을 보고 과거의 스트레스 상황을 어떻게 해결했는지 볼 수 있다.




비디오 게임을 하는 것은 젊은 어른들의 스트레스를 줄이는 좋은 방법이다.


게임을 할 때는 전략에 더 집중하게 되는데, 이것은 여러분의 마음과 생각을 맑게 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집에서 혼자 놀거나 친구 집에서 놀면 기분이 좋아질 수 있다.




이 일기를 사용하여 인생에서 보고 경험하는 모든 재미있는 것들을 기록하십시오.


이런 종류의 일지를 읽는 것은 매우 즐거울 것이지만, 이런 종류의 기록을 보관하는 것은 일상 생활에서 정기적으로 일어나는 즐겁고 재미있는 일들을 여러분에게 상기시켜주는 역할을 한다.




스트레스를 감수하고 살아야 한다는 생각은 그만둬라.


이 글에서 제공하는 조언은 스트레스를 관리하고 조절하는 데 도움을 주는 좋은 방법이다.


당신이 실제로 당신을 돕기 위해 이 조언들을 사용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